HOME > 병원안내 > 장비소개
 
 
엑시머레이저 수술이 나오기 전에는 방사상각막절개술 이란 방법으로 시력 교정을 하였습니다. 칼로 각막에 흠집을 내어 각막의 굴절률을 변화시키는 수술로서 당시에는 전 세계적으로 시행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칼 대신 엑시머레이저를 사용하는 획기적인 방법을 세계 최초로 시작한 회사가 바로 독일의 Asclepion Meditec사이며 현재 안과용 레이저 뿐만 아니라 피부과, 성형외과등 전문 레이저를 생산하는 역사와 전통의 의료용 레이저 기기 전문 제조업체로 그만큼의 기술과 신뢰가 축적된 회사의 제품입니다.

본 장비는 2001년 이미 미국 FDA, 유럽 CE 와 한국 FDA의 승인을 모두 얻었습니다. 본 장비는 Hartman-Shack Sensor를 이용한 고도의 해상력 (Resolution) - 210um의1,452 spots ­을 가졌으며, 이러한 장비만이 가장 정확한 데이터를 산출합니다.

정확한 데이터만이 최첨단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통하여 최상의 안전한 수술결과를 얻게 합니다. 또한, Customized 수술시간은 매우 짧아, 레이저 파워나 다른 문제등에 전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결론적으로, 본 원이 도입한 웨이브프론트 분석시스템 Aberrometer WASCA Wavefront Analyzer는 MEL 70 G-Scan VIP 엑시머레이저와 함께 Customized Ablation을 가장 안전하면서도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완벽하게 고안되었습니다.

현재 MEL 70 G-Scan VIP엑시머레이저와 WASCA Wavefront Analyzer Aberrometer를 이용한 Customized Ablation의 수술례는 국외뿐만아니라 국내에서 만도 벌써 수십례가 발표되었으며, 결과는 기존 일반 굴절 수술 결과에 비교할 수 없는 안정적이고 확실한 결과를 얻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본 원이 도입한 이때 레이저 조사방식은 각막 전체에 레이저가 조사되는 기존 방식과 달리 각막의 특정부위만 레이저를 조사 하는 플라잉 스팟(Flying Spot Scanning)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외상으로 인한 시력 이상이나 각막이식 수술 후 발생한 시력 감소 등을 효과적으로 개선시켜 줄 수 있습니다.

센트럴안과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안정적이고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미국 Bausch/Lomb 사의 Millenium기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국 Bausch/Lomb 사에서 개발하여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백내장 초음파기계 탁월한 초음파 파워와 진공 기능으로 백내장 수술 시간의 단축이 가능해 집니다.
진공식 초음파 방식을 사용하며 심한 경성 백내장에서 탁월한 효과
전안부 수술만이 아니라 망막, 초자체 수술까지 가능하므로 합병증이 생긴 백내장 수술도 가능한 기종 Dual linear pattern의 발판 조작이 가능하여 안전한 수술로의 모드 변경이 가능 합니다.




주소 서울시 금천구 시흥동 993-4 삼성빌딩3층 TEL 02-896-6985 사업자등록번호 119-90-90597 상호명 센트럴안과의원 대표 조재군